동원F&B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아이들에게 더욱 친근한 어린이 맞춤 홍삼 ‘천지인 홍삼정 키즈’를 출시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사람의 면역체계는 성장하면서 점차 발달하여 만 12세에 정점을 이루고 이후 다시 감소하여 만 20세 무렵이 되면 완성된다. 동원F&B는 만 12세까지의 면역력은 평생건강의 기초가 되기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천지인 홍삼정 키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6년근 홍삼 농축액이 20% 함유됐다. 1일 1포 5g 섭취 시 진세노사이드 4.5mg 섭취가 가능하며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기억력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쓴맛을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과일 농축액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쉽게 빨아먹을 수 있도록 파우치 포장을 활용했다.
‘천지인 홍삼정 키즈’는 패키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버스트’와 ‘시크릿쥬쥬’의 캐릭터를 그려 넣어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는 ‘천지인 홍삼정 키즈’ 출시 기념으로 31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베이블레이드 공식대회에서 사용 가능한 국내 미출시 한정판 완구 1종을 증정한다.
‘천지인 홍삼정 키즈’의 가격은 1세트에 6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