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 전문점 지올리띠가 테헤란로에 오픈했다.
지올리띠는 건강을 생각하는 천연재료 젤라또·디저트 전문점이다. 방부제와 조미료, 색소 등 화학첨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최상질의 천연재료를 사용한 만큼 차별화된 맛을 자랑한다.
특히 대표 제품 ‘젤라또’는 과일을 갈아 아이스크림 형태로 만드는 디저트로 물이나 인공색소를 섞지 않아 원재료 자체의 깊고 진한 맛과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제조방식으로 지방함유량이 적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으며, 실제 외국에서는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인기를 모았다고 한다.
또 지올리띠에서는 고품질 이탈리아 방식의 콜롬비아 유기농원두를 사용한 차별화된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원두는 물론 로스팅 기법을 사용한 품격이 다른 커피로 이탈리아 전통 커피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라는 것.
지올리띠 관계자는 “약 45종의 젤라또를 준비했다. 컵과 콘 중에 선택 가능하며 생크림 추가도 무료로 할 수 있어 취향에 맞춘 젤라또를 맛볼 수 있다”며 “이외에도 사케라또, 콘파나, 로마노 등의 커피와 젤라또 빙수·프라페·프리미엄 티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한편, 지올리띠는 신규 오픈 기념으로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텀블러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룰렛 이벤트로 젤라또 추가·황사 마스크 등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지급 중이다. 쿠폰은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