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이 4월 한 달간 봄 맞이 백화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집에서도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들이 주목할 만한 커피머신을 포함해 신제품 주서기 출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홈카페 마니아들의 워너비 커피머신인 브레빌 반자동 커피머신은 홈카페 스타터를 위한 입문자용 커피머신 BES810과 그라인더 BCG400 세트 할인판매, 전문가를 위한 커피머신 BES920과 그라인더 BCG820 세트를 준비했다.
브레빌 스테디셀러 All-in-one 커피머신 BES870의 10% 할인을 시작으로 BES980은 17%, BES990 은 18% 할인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브레빌 인기 커피머신인 ‘오라클터치’는 사은품으로 250g의 고급 블렌딩 원두 4봉부터 샷글라스잔 1세트와 넉박스 업그레이드 구매 시 50% 할인까지 눈에 띄는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브레빌 신제품 주서기 할인도 진행한다. 재료가 통째로 들어가는 넓은 투입구와 빠른 착즙, 간편한 세척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브레빌 스피드 주서기는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주서기 2종으로 새롭게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튼튼한 내구성과 브레빌 시그니쳐인 풀 스테인리스 바디가 특징인 BJE830은 ‘콜드 스핀 테크널러지’ 커팅 디스크로 주스를 착즙하면서 1℃이내로 열발생을 방지하여 영양소 파괴를 줄인다. 기존 제품 대비 15% 넓어진 투입구와 30% 소음을 줄이고 더욱 많은 주스를 담을 수 있는 대용량 2L주스보관용기도 포함되어 있다. 신제품 주서기 2종은 10%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브레빌 코리아는 주 52시간 근로제와 미세먼지 기승 등의 이슈로 인해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늘며 호주 주방 가전 브레빌에 대한 관심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있어 이번 봄 맞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봄 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브레빌과 함께 쉽고 맛있는 홈메이드 스페셜티 커피와 쿠킹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밖에 다양한 브레빌의 주방 가전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허기술로 완벽 착즙을 자랑하는 시트러스 프레스 BCP600, 800CP은 각각 40%,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엘리멘트 아이큐가 재료에 맞게 온도를 제어하는 스마트 전기 오븐 BOV820도 20% 할인하며, 오븐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대나무 소재의 브레빌 밤부 도마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테이크 그릴 프로 BGR840, 자동 브루잉 기능의 티메이커 BTM800, 셔벗, 프로즌 요거트, 젤라또 제작이 가능한 아이스크림메이커 BCI600, 스테디셀러인 블렌더 BBL915까지 모두 10% 할인된다.
브레빌이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를 이용하면 제품별 추가 5%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다. ‘스페셜 할인 데이’는 제품별 추가 할인 적용 유무가 상이하고, 각 백화점 매장 별 지정 날짜도 다르므로 매장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좋다. 브레빌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