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튜닝샵 프랜차이즈 기업 덱스크루의 새로운 스팀 세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로켓 카 워시가 3월부터 본격적으로 대거 오픈한다.
올해 1월에 론칭한 브랜드 로켓 카 워시는 일산 홈플러스 킨텍스점을 포함하여 김포 장기점, 운양점, 양촌점, 서울 강서점까지 총 5개 지점이 일시에 오픈한다. 각 매장 인근에는 신규 아파트단지나 빌라 등의 주거지역과 더불어 현대백화점, 킨텍스, 김포공항과 같은 시설이 있어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로켓 카 워시는 자동차 튜닝샵 프랜차이즈 덱스크루의 새로운 스팀 세차 브랜드로 이미 1호점 오픈 전부터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로켓 카 워시는 기존 스팀 세차장과는 다르게 높은 품질의 차량 관리 용품을 이용하여 운영하는데 주목할 만하다. 저가형 차량 관리 용품으로 진행되던 일반적인 세차장과는 다르게 로켓 카워시는 국내 최대 자동차 관련 기업인 불스원의 차량 관리 용품으로만 스팀 세차를 진행한다. 기본형 서비스인 퍼스트 클래스와 고급형 서비스인 크리스탈 클래스로 이루어진 세차 서비스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세차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로켓 카 워시는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초기 10호점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며, 교육비 무상 지원, 운영 교육,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교육, 기술 교육 등 다양한 방식으로 초기 오픈 가맹점을 지원하며, 기존 소규모 세차 업체의 브랜드 전환 및 자동차 관련 매장의 샵인샵과 같은 모델 또한 같은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