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션글로벌은 브랜드 매니저 또는 광고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방법’ 1차 세미나를 지난 3월 12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세미나에서 동국대 유창조 교수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활동을 기업이 이끌어냄으로써 보다 높은 주인의식을 가지게 되고, 스스로가 낸 의견이 기업 경영에 반영된다는 생각을 하게 됨에 따라 더욱 자발적 참여 활동을 높이게 할 수 있게 된다고 강조하였다.
이에 맞추어 송석민 대표도 ‘평가해’라는 애플리케이션 또한 고객 참여를 기본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라는 것과 고객을 주도적으로 활동하도록 하게 만드는 것이 본 사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성공 요소라는 것을 강조하였다.
‘평가해’는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광고를 보고 평가하고 보상을 받는 광고평가보상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이며, 4월말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에 따른 추가 세미나는 2차 3월 19일, 3차 3월 26일에 진행할 예정이다.